영마인드의 하루 이야기

체중조절식품 닥터디엣 구매후기 본문

일상이야기, 제품리뷰

체중조절식품 닥터디엣 구매후기

영마인드 2020. 3. 22. 16:02

계속되는 실내생활로 계속해서 조금씩 찐 살이 이젠 제법 탱글탱글 합니다. 그래서 이번 주부터 아침만이라고 굶어보자 하고 아이들만 아침을 주고 저희 부부는 굶어 봤는데 이게 오히려 점심을 두배로 많이 먹는 부작용이 왔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을 검색하다 "닥터디엣"이라는 체중조절 식품을 발견했습니다.

 


 

닥터디엣의 섭취방법 및 효과


1. 닥터디엣이 뭐죠?

 

 

 

처음 인터넷에 "닥터디엣"이라고 검색하면 체중조절식품이라고 해서 많은 블로그 상품평과 후기가 올라와 있습니다. 제조사는 국내 식품회사에 제조가 되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다이어트 식품은 크게 보조제와 식품 두 가지가 있습니다.

보조제는 주로 조그마한 분말이나 약품 형태로 원래 있는 식욕을 억제해 주는 형태와 그냥 일반적인 식품 형태 두가지가 있는데 약물이나 약품은 부작용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그냥 일반적인 식품형태중에 검색을 해보다가 이 제품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자를 열어  개봉해보면 스틱형 분말형태로 총 15가 들어 있습니다.

 


  

  

2. 성분

성분과 제조사를 살펴보면 국내에서 제조되었고 분유와 같은 분말 형태로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모든 영양소 중의 일부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들어 있습니다.

영양소를 살펴봐도 일반적인 성인이 평상시 활동으로 섭취하는 칼로리인 2000 칼로리 기준 골고루 들어 있어서 체중조절식품 닥터디엣 한포를 섭취해도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한포를 꺼내보면 집중 플랜과 기본플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집중플랜이라 하면 모든 음식을 먹지 않고 이 닥터디엣을 한끼에 한포씩 총 하루 3포씩 집중적으로 5일을 먹는 방법이고 기본플랜은 아침이든 저녁이든 한끼를 이 닥터디엣 한포로 먹는 방법입니다.

이 한포 속에 균형 있는 영양소가 들어가서 5일간 단식하면서 굶는 다이어트보다 확실히 덜 힘들면서 단식의 효과처럼 살이 빠진다고 하더군요.

단, 이런 방법을 했을 때에는 꼭 5일까지만 실시하고 한 달 안에 다시 하지는 말라고 하네요.
저와 남편 둘이 해보려고 하다가 집중 프로그램은 사실 너무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끼니 대신 이거 한포로 먹는 방법으로 해보고 이게 적응이 되면 한번 집중 프로그램을 해보자 해서 이번에는 한박스를 사서 둘이 일주일간 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렇게 하면 별로 효과가 없다네요. ㅎㅎ )

 

3. 섭취방법

 

 

 


제일 먼저 한포를 꺼내서 물이나 우유, 두유, 아몬드 브리즈 등 다양한 음료에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저는 상품 후기를 봤더니 아몬드 브리즈에 탔을때 가장 맛있었다 해서 아몬드 브리즈를 구입해서 여기에 타봤습니다.

 

 

 

아몬드 브리즈는 쉽게 말해서 아몬드 우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맛과 단백질이 강화된 프로틴 맛이 있었는데 프로틴 맛으로 구매했습니다. 체중조절식품 닥터디엣 한포에 161칼로리이고 아몬드 브리즈 한팩에 61칼로리이므로 이둘을 함께 섭취하면 한끼에 220 칼로리 정도 섭취하게되고 이걸 세끼를 모두 먹으면 총 660 칼로리 정도 섭취하는 꼴이 됩니다.

일단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들은 아침을 차려주고 저희 부부 둘이 한포씩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텀블러에 아몬드 브리즈 한팩을 넣고 닥터디엣 한포를 뜯어서 넣어주었습니다.

고운 분말가루 형태로 되어 있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아몬드 브리즈 한포에 개어서 먹으려고 했더니 조금 뻑뻑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이소에 가면 선식 먹는 플라스틱 통을 팔던게 거기에 넣어서 흔들어 먹으면 좋을듯싶네요.

 

 

맛은 딱 잘라서 뭐라 말하긴 어렵고 담터에서 나온 호두 아몬드 율무차에서 단맛이 조금 덜한 맛이라고 할까요? 맛이 괜찮습니다. 느끼하다던지 어떤 역한 맛이 없고 아주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단 ,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이걸 다 마시고 물 한잔 먹으면 더 좋을듯합니다.

이걸 오전 8시경 마셨는데 신기했던 건 점심시간인 12시까지 그리 배가 고프지 않았습니다.

이게 뭔가 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지금 삼일 정도 해봤는데 아침 한끼를 이걸로만 먹고 점심 저녁은 다 일반식을 먹어서인지 드라마틱 한 체중 감량은 없지만 확실히 요즘 계속 체중이 조금씩 늘었었는데 그건 사라졌습니다.

남편도 마찬가지더군요. 이걸로 하루 세 끼 5일간 집중플랜을 하시는 분들은 요요현상이 줄어들면서 확실히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하루 한 끼 적응이 되면 다음달에는 집중 플랜을 해보려 합니다. 요즘 집에서 체중이 늘거나 다이어트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Comments